하이힐을 신은 국회의원 "당차당 국혜영, 첫 공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3-12-22 13:12:52 조회수 295

 

【서울뉴스통신】 이창호 기자 = 국회방송(NATV)은 15일 저녁 7시 국회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여의도 오피스 웹드라마 '당차당 국혜영'을 최초로 선보인다. '당차당 국혜영'은 현역 중위였던 ‘국혜영’이 우연한 기회에 SNS스타로 급부상하면서 졸지에 국회의원이 된 스토리를 다룬다. 국회방송이 최초로 선보이는 웹드라마로 액션, 뮤지컬, 코믹, 멜로,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의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국혜영’의원 역은 배우 오윤아가 그와 대립각을 세우지만 살짝 설레는 심쿵 모멘트를 만드는 ‘우선건’의원 역에는 이태성이 연기한다. 오윤아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태성은 21년차 배우로 영화 ‘사랑니’, 드라마 ‘9회말 2아웃’등 다양한 작품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중견 배우 정한용과 랩퍼 슬리피가 카메오로 출연하여 ‘당차당 국혜영’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당차당 국혜영'은 국회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부터 매주 1편씩 총 10부작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고딩 아빠 미혼부 법안 개정 ▲동물학대범 ▲은둔형외톨이 ▲불치병 환우를 돕기 위한 댄스 챌린지 ▲국정활동의 꽃 국정감사 등 우리 사회 다양한 이슈와 관련 법안을 만들어가는 국회의원들의 의정 활동을 사실적으로 담았다.
김명진 국회방송국장은 “주인공 국혜영을 통해 그동안 국민들에게 다소 딱딱하고 멀게 느껴졌던 국회의원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직접 발로 뛰며 시민들과 울고 웃는 ‘일하는 국회의원’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라며  “국회방송 디지털콘텐츠가 국회와 국민 간의 소통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워드#국회방송 #NATV

출처 : 서울뉴스통신(http://www.snakorea.com)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